[한 걸음만 더 가보자]


항해 플러스가 끝났지만 개인적으로 리액트, FSD, TDD 섹션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고 빠르게 넘어갔던 부분들이 있다고 생각이 들어 과제를 다시 보고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리액트 부분은 실무에 적용할 포인트를 찾지 못해서 동료들의 코드를 보면서 다시 익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FSD를 배웠고 이를 실무에 적용하며 했던 고민들을 다음 블로그에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오늘도 다들 파이팅입니다.


https://www.danny-log.xyz/blog/virtual-dom

Virtual DOM [항해 플러스 리액트 복습]

이주영.log()

Virtual DOM [항해 플러스 리액트 복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3월 13일 오전 9:5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기다림이 허락되지 않는 시대》

    ... 더 보기


    인프라에 관심있는 분께 추천드렸던 책들...

    최근에 인프라에 관심이 있는데 어떤 것들을 공부하면 좋을까?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까? 질문주신 분이 있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적다가, 시간이 되시면 이런 책도 읽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하고 추천했던 책들을 정리해봤어요. ---- https://www.yes24.com/Product/Goods/44376723 DevOps와 SE를 위한 리눅스 커널 이야기 - 강진우 저 리눅스 서버 운영할 때 어떤 부분들을 신경써야 하는지, 어떤 지표들을 어떻게 모니터링해야 하고, 문제상황에...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5 • 조회 7,739


    영화 '로비'

    

    ... 더 보기

    바이브 코딩을 여러가지 카테고리에 적용해보고 있는데, 머신러닝쪽은 압도적으로 좋네요. 진짜 코드를 안 봐도 될 정도임.


    심지어 머신러닝 연구 작업 특성상 코드를 안봐도 되니까 실험하는게 겁나 재밌어짐. 미쳤음. GPU 무한대로 준다는 말에 혹한다는 것이 완전 이해가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