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자.어머니의 날에' 유니클로의 기발한 신문광고 활용법

지난 2023년 유니클로는 ‘어머니의 날’을 기념해 일본의 국민 만화인 작가 ‘사쿠로 모모코’의 작품 ‘마루코는 아홉살’의 엄마와 딸의 캐릭터를 활용해 신문 광고를 제작했다.

유니클로는 ‘말하자. 어머니의 날에’라는 슬로건을 소재로 신문의 2개 지면을 활용해 전면 광고를 진행했는데 지면을 특별하게 활용했다.

유니클로는 어떻게 신문 광고를 활용했을까?
오늘 같은 날,다시 찾아보게 되는 유니클로 재팬 신문광고

https://bit.ly/3Lwt3ci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5월 8일 오전 10: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피터 드러커가 말한 7살도 아는 성공 공식 >

    1

    ... 더 보기

    AI 챗봇 기획, 처음이라면 꼭 알아야 할 개념 5가지

    A

    ... 더 보기

    AI 챗봇 기획, 처음이라면 꼭 알아야 할 개념 5가지 | CannotBeHidden

    CannotBeHidden |

    AI 챗봇 기획, 처음이라면 꼭 알아야 할 개념 5가지 | CannotBeHidden

    《끝까지 듣는 사람》

    <

    ... 더 보기


    《콤플렉스는 고통의 실체》

    ... 더 보기

    세상의 중심은 나다...250812

    1.●지금의 준비가 내일의 운을 부른다.
    2.●사람은 변하지 않는다. 다만 보여줄 뿐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