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자.어머니의 날에' 유니클로의 기발한 신문광고 활용법

지난 2023년 유니클로는 ‘어머니의 날’을 기념해 일본의 국민 만화인 작가 ‘사쿠로 모모코’의 작품 ‘마루코는 아홉살’의 엄마와 딸의 캐릭터를 활용해 신문 광고를 제작했다.

유니클로는 ‘말하자. 어머니의 날에’라는 슬로건을 소재로 신문의 2개 지면을 활용해 전면 광고를 진행했는데 지면을 특별하게 활용했다.

유니클로는 어떻게 신문 광고를 활용했을까?
오늘 같은 날,다시 찾아보게 되는 유니클로 재팬 신문광고

https://bit.ly/3Lwt3ci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5월 8일 오전 10: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론 뮤익이 평범함을 바라보게 하는 방법》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9 • 조회 1,040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프롬프트 기획 과정 공유 - 경쟁사 고객 리뷰 분석

    ... 더 보기

    프롬프트 기획 과정 공유 - 경쟁사 고객 리뷰 분석

    Brunch Story

    프롬프트 기획 과정 공유 - 경쟁사 고객 리뷰 분석

     • 

    댓글 1 • 저장 9 • 조회 1,010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