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창업 초기 라이노박스 시절 뵈었던 현재 림피드 김희수 대표님이 좋은 소식을 전해주셨다. 요즘처럼 어려운 시절에 Pre-A 투자 유치를 하게 되셨단다. 20대나 30대 초반 청년 스타트업 창업가로 예비나 극초기 시절에 컨설팅이나 멘토링을 하게 된 이후 지금까지 몇년동안 꾸준히 인연을 이어가거나 종종 연락을 주고 받는 창업가 대표분들이 몇몇 계시는데 그 중 한분이다. 과연 얼마나 도움이 되었을지는 그리 크지 않겠지만 예의상인 거 알면서도 사업 초기 시절 뵌 기억으로 그 때부터 지금까지 사업을 해나가면서 도움이 되고 있다고 이야기해주시는 분들이시고 김대표님도 마찬가지로 말씀해주셔서 기분은 참 좋다. 김대표님을 포함, 이런 분들 모두 예외없이 꾸준히 사업을 키워나가고 계신다. 지난주에도 다른 몇분도 연락 주셨는데, 이번주는 림피드 소식이었다. 자랑스럽다! 😊


https://naver.me/GlGFNsK9


바이오펫푸드 림피드, 15억 규모 프리A 투자 유치… "북미 진출 본격화"

naver.me

바이오펫푸드 림피드, 15억 규모 프리A 투자 유치… "북미 진출 본격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6월 14일 오전 9:5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음성 AI 로봇의 종말(?)>

    커리어리 친구들, 세번째 에피소드입니다. 지난 주 OpenAI가 GPT-Real Time 이라는 고급 음성 모델과 개선된 Real Time API를 출시했던 내용을 정리해 봤습니다.

    ... 더 보기

    < 국가도 돈이 없을 땐 ‘프린터’ 버튼을 누른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