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오픈 프로필
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부트캠프 후기 Beta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홍석희
영어독립 CEO
가끔 페북이나 인스타의 광고가 뜰때마다 소름이 돋을 때가 있죠 ㅎㅎ 행동 패턴을 바탕으로 발견하게 만드는 것도 필요하지만 커머스의 콘텐츠화도 계속 주시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 발견한다고 다 사는 건 아니니까요. 무작정 비슷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추천되면 반감이 들기도 하구요.
나보다 내 취향 더 잘아는 SNS가 만드는 ‘발견(Discovery) 커머스’ 시대
중앙일보
2020년 12월 7일 오전 9:35
좋아요 14
저장 15 • 조회 481
좋아요
리포스트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