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추천 기능을 잘 활용하는 서비스들이 하고 있는 몇가지 액션을 분석한 글입니다. 1. 추천은 적절한 맥락 하에서 발생해야 한다. 2. 추천인/피추천인에게 적절한 프리미엄이 있어야 한다. 3. (장단점이 있지만) 추천의 결과 얻게 되는 프리미엄을 현금화 할 수 있게 한다. 요 3가지 카테고리로 묶어뒀는데..아주 적절하진 않더라도 잘 된 서비스들의 케이스를 볼 수 있긴 합니다. :)

서비스를 추천하고 싶게 만드는 3가지 방법

Brunch Story

서비스를 추천하고 싶게 만드는 3가지 방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11일 오후 12: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끝나지 않는 존재의 의미》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859


    일 잘하는 사람은 AI를 어떻게 쓸까?

    

    ... 더 보기

    조회 521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 

    저장 5 • 조회 477


    ChatGPT 버전명 설명

    ChatGPT 사용할 때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할지 망설여집니다. 모델명만 봐서는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더라고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