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추천 기능을 잘 활용하는 서비스들이 하고 있는 몇가지 액션을 분석한 글입니다. 1. 추천은 적절한 맥락 하에서 발생해야 한다. 2. 추천인/피추천인에게 적절한 프리미엄이 있어야 한다. 3. (장단점이 있지만) 추천의 결과 얻게 되는 프리미엄을 현금화 할 수 있게 한다. 요 3가지 카테고리로 묶어뒀는데..아주 적절하진 않더라도 잘 된 서비스들의 케이스를 볼 수 있긴 합니다. :)

서비스를 추천하고 싶게 만드는 3가지 방법

brunch

서비스를 추천하고 싶게 만드는 3가지 방법

2020년 12월 11일 오후 12:28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