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는 소셜 미디어를 어떻게 활용할까 1. Z세대 4명 중 1명은, 하루에 소셜 미디어를 3시간 이상 사용하며, 2. Z세대들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첫 번째는 정보 또는 콘텐츠 탐색. 2위는 순간 공유. 3위는 메신저 목적 3. 특히 페이스북은 Z세대에게 유용한 정보를 받아보거나 재밌는 이슈·유머 콘텐츠를 친구와 함께 나누며 시간을 보내기 위한 용도로 사용됨. 4. 또한, 광범위한 소셜 미디어 사용으로, 카카오톡, 문자, 전화 등을 이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다고 생각함. 5. 더불어 Z세대들은 물건을 구매하기 전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 관련 정보와 찐리뷰를 찾아보며, 그 정보들이 구매에 큰 영향을 미침. 6. 인스타는 피드보다는 스토리에 좀 더 많은 내용을 공개함.

[대학내일20대연구소] Z세대에게 SNS는 '정보'를 찾고 '순간'을 공유하며 타인과 '대화'하는 수단

매드타임스(MADTimes)

[대학내일20대연구소] Z세대에게 SNS는 '정보'를 찾고 '순간'을 공유하며 타인과 '대화'하는 수단

2020년 12월 21일 오후 11:4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