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산업 리더들이 뽑은 뜨는 2021 트렌드 #주목할만한 배우 한국의 엔터 산업을 움직이는 전문가 55인의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정리한 씨네21 기사입니다. IT테크 비즈니스의 언어와 콘텐츠 비즈니스가 점차 교집합이 늘어난다는 점, 업계가 주목하는 신인에 넷플릭스 출신(!) 이 많다는 점이 눈에 들어오네요. >주목하는 트렌드 1위. OTT 2위. 각 플랫폼 오리지널 시리즈 / 한류와 글로벌 시장 / 숏폼과 미디폼 3위. IP 확장 4위. 웹툰 및 웹소설, 극장의 위기와 양극화 5위. 세대별 타깃 명확 6위. 버추얼 프로덕션 7위. 여성 서사 / 산업 생태계 / 뉴 채널의 등장 트랜스폼 / 미디어 커머스 / 미디어 큐레이터 영어덜트 / 언택트 / 모바일 / 피보팅 디즈니의 역습 / 합종연횡 / FAST (Free-Ad-Streaming TV) > 주목하는 신예배우 1위. 이도현 (스위트홈) / 신시아 (마녀2) 2위. 김동희 (인간수업) / 박주현 (인간수업) 3위. 김선호 (스타트업) / 전종서 (콜), 한소희 (부부의세계) 4위. 조병규 (경이로운 소문) / 고윤정 (스위트홈) 5위. 손석구 (D.P), 송강 (스위트홈) / 고민시 (스위트홈), 김세정 (경이로운 소문) 외.

2021년 어떤 작품, 어떤 배우가 뜰까... 대한민국 영상 콘텐츠 산업 리더 55인에게 물었다

씨네21

2021년 어떤 작품, 어떤 배우가 뜰까... 대한민국 영상 콘텐츠 산업 리더 55인에게 물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29일 오전 8:0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피그마는 2024년 한 해 동안 7억4천900만 달러(약 1조18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8% 성장했다. 올 1분기에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올랐으며 최근 12개월 매출은 8억2천100만 달러(약 1조1천200억원)로 집계됐다. 총이익률은 약 91%다.

    ... 더 보기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zdnet.co.kr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278


    돈 쓸어 담는 직장인들의 공통점

    ... 더 보기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