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한 쿠팡의 속내는? > 지난주, 쿠팡이 쿠팡플레이라는 월 2900원인 와우 멤버십(무료 로켓 배송)에 부가되는 서비스로 출시한 이후, 그에 대한 여러 해석들과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리멤버밸리에 분석한 이 글이 좀 더 가슴으로 와닿는 이유는 왜 일까요? :-) - OTT는 아마존의 주요 사업모델 - 콘텐츠로 정면 승부하긴 힘들다 - 전자상거래 1위 굳히기 전략 - 쿠팡에겐 결정적 한 방이 필요하다 - 가장 가능성 높은 후보는 쿠팡이츠 - 나스닥 입성에도 도움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한 쿠팡의 속내는?

Remember Now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한 쿠팡의 속내는?

2020년 12월 29일 오후 2:2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개발자를 위한 백엔드 로드맵 필독 아티클 모음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