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가상인간 '김래아'의 세계관. | 커리어리

>>LG전자의 가상인간 '김래아'의 세계관. 1. 래아는 뮤지션 지망생. 그런데 목소리가 없어서 지금은 여기저기 다니며 목소리를 수집 중이다. 그 과정에서 여기저기의 필드레코딩을 하는 중. 세계관 무엇...?! 2. 인스타 계정도 있고, 사클에 음원도 업로드. https://soundcloud.com/reahkeem/comino-drive 3. 조금 전, 목소리를 찾았다고 인스타그램 업로드...! (뭐가 이렇게 빨라ㅋ)

진짜 사람이 아니라고? LG가 만든 가상인간 CES '데뷔' [CES 2021]

파이낸셜뉴스

2021년 1월 11일 오후 3:53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로 대 웨이드' 법안 번복에 대한 아티스트들의 반응 (2) 할시는 공연 무대에서 "우리는 집에 앉아 이 현실을 바꿀 수 있는 혁명가가 나타나길 기다릴 수는 있지만, 아니에요, 아무도 오지 않아요. 여기에 있는 우리 모두가, 한 사람, 한 사람이 신체의 자유와 온전성을 지키기 위해 우리의 역할을 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라고 말하며 "MY BODY, MY CHOICE"라는 구호를 계속 외쳤다. 할시의 얘기는 특히 중요하다. "아무도 오지 않는다." 권리는 누군가에게 부탁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얻어내는 것이다.

kihyunoi on Twitter: "pic.twitter.com/hkf1DpGrps / Twitter"

Twitter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