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CJ ENM과 함께 ‘콘텐츠-유통결 | 커리어리

GS25가 CJ ENM과 함께 ‘콘텐츠-유통결합형’ 제품을 선보이며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소통 강화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15일부터 푸드 크리에이터 ‘밥굽남’과 공동 개발한 프레쉬푸드(Fresh Food) 도시락과 햄버거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상품화 사례는 GS리테일과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가 체결한 전략적 협업의 첫 결과물이다. 향후에도 GS25는 CJ ENM의 다이아 티비, 스튜디오 드래곤 등 다양한 채널과 장르를 넘나드는 협업 모델을 구축하고 디지털 공동마케팅을 통해 시너지를 발휘할 계획이다.

GS25 X CJ ENM, '콘텐츠·유통결합형' 컬래버 상품 선봬

e대한경제

2021년 1월 15일 오전 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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