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위원회는 13일 방송시장의 낡은 규제를 혁신하고 미디어 생태계 전반의 활력을 높이기 위한 '방송시장 활성화 정책방안'을 발표했다. 우선 사업자별 구분 없이 현행 유료방송·이동멀티미디어방송(DMB)에 적용되는 시간·횟수와 동일하게 중간광고를 전면 허용한다. 1회당 1분 이내로 45분 이상 1회, 60분 이상 2회, 이후 30분당 1회 추가해 최대 6회 가능하다. 광고시간 총량 및 가상·간접광고 시간에 대해 지상파-유료방송 간 규제 차이를 해소한다.

지상파 중간광고 허용·OTT 콘텐츠 제작 지원..."낡은 규제 없애"

EBN

지상파 중간광고 허용·OTT 콘텐츠 제작 지원..."낡은 규제 없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15일 오전 2:1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최근 어떤 기업의 창업자가 고향 주민들과 지인들에게 최대 1억 원씩 총 1,400억 원을 나누어 주었다는 언론 보도가 화제가 되었다. 우리나라에서 흔치 않은 ‘나눔’의 사례로 창업자가 도움받았던 사람들에게 보은하는 ‘감사의 정신’을 실천한 것이다.

    ... 더 보기

    기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 한국일보

    한국일보

    기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 한국일보

    한때 천만원에 거래되었던 Manus, Bedrock 무료 오픈소스로 공개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

     • 

    저장 17 • 조회 1,274


    알람 소리에 반사적으로 일어나서 준비를 마치고 정신없이 이동하면 어느새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게 됩니다. 동료들과 인사를 마치고 컴퓨터를 켜는 순간 업무는 시작되지요.

    ... 더 보기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다음 - 피플앤잡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 모든 시도는 둘 중 하나다. 성공하거나 배우거나 >

    1. 큰 수의 법칙. 시도가 많아질수록 결과는 평균에 수렴한다. 주사위를 많이 던질수록 각 숫자가 나오는 확률은 1/6에 가깝다.

    ... 더 보기

    🙉 달레의 찐팬이 되어주실래요? 💕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