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만말할께 코로나 이후, 우리의 일하는 방식은 어떻게 변할까요. 여기 몇가지 흥미로운 포인트가 있어 소개합니다. ■ 개인과 성과의 연결점을 극대화하는 [퍼포먼스 코치]가 탄생합니다. ■ [신뢰와 자율] 없이는 리모트워크도 없기 때문에, 시간 중심으로 조직을 관리하는 리더가 점점 사라집니다. ■ 사무실은 없어지지 않아요. 일은 집에서 [회의는 사무실에서]하는 패턴이 뉴노멀이 됩니다. ■ [가족의 수]만큼 방이 필요합니다. 집은 단순한 거주공간이 아니라 다양한 활동이 일어나는 공간이 되기 때문이지요. ■ 나의 국적과, 나의 거주지와, 내가 일하는 회사가 별개가 됩니다. 한국인이 홍콩에서 프랑스 회사의 업무를 하는 것도 가능하지요. ■ 우리의 일하는 방식은 이전으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코로나 이후 새로운 업무 방식이 사라지는 게 아니라, 기업의 상황에 맞게 최적화되기 때문입니다.

[Insight] 우리가 일하는 방식은 이전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 제일기획 블로그

제일기획 블로그

[Insight] 우리가 일하는 방식은 이전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 제일기획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21일 오후 4:3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