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코로나이후 구독서비스들이 더욱 잘된다는 보도 https://www.youtube.com/watch?v=jPw5tJCpBtg 무인양품이 가구를 1~4년간 월정액으로 빌려주는 구독프로그램을 시작 https://www.muji.com/jp/feature/monthly-plan/index.html '카시에’라는 회사는 월정액 최저 1980엔에 매달 그림을 렌탈해 걸어둘 수 있는데 코로나 기간동안 8배 이용자증가. https://casie.jp/ '오란다야’라는 꽃집 체인은 '마법의 꽃병’이라는 구독서비스로 인기. 3개월 2500엔에 매일 꽃병을 가져가면 새로운 꽃으로 바꿔준다고. http://bloemist.jp/

コロナ禍で変わる"サブスク" 無印良品でも新サービス

www.youtube.com

コロナ禍で変わる"サブスク" 無印良品でも新サービス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22일 오전 1:0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청첩장 점유율 60% 이상, 바른컴퍼니의 핵심 경쟁력은

    ... 더 보기

    예비부부 3쌍 중 2쌍 택했다…55년 청첩장 파는 이 업체 비결 [비크닉] | 중앙일보

    중앙일보

    예비부부 3쌍 중 2쌍 택했다…55년 청첩장 파는 이 업체 비결 [비크닉] | 중앙일보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

    최근 어떤 기업의 창업자가 고향 주민들과 지인들에게 최대 1억 원씩 총 1,400억 원을 나누어 주었다는 언론 보도가 화제가 되었다. 우리나라에서 흔치 않은 ‘나눔’의 사례로 창업자가 도움받았던 사람들에게 보은하는 ‘감사의 정신’을 실천한 것이다.

    ... 더 보기

    기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 한국일보

    한국일보

    기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 한국일보


    한때 천만원에 거래되었던 Manus, Bedrock 무료 오픈소스로 공개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

     • 

    저장 17 • 조회 1,295


    이직의 조건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