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ͺ„ 각 μ„ΈλŒ€λ³„ 관심사 λ³€ν™”: 팬데믹 이후 ꡬ글 μ½”λ¦¬μ•„μ—μ„œ 팬데믹 이후 μ„ΈλŒ€λ³„ λ³€ν™”λ₯Ό λ³΄μ—¬μ£ΌλŠ” μΈν¬κ·Έλž˜ν”½μ„ λ‚΄λ†¨μŠ΅λ‹ˆλ‹€. 팬데믹 이후 μ†ŒλΉ„μžμ˜ 변화에 λŒ€ν•œ μ •λ³΄λŠ” λŠμž„μ—†μ΄ λ‚˜μ˜€κ³  μžˆμ§€λ§Œ μ΄λ ‡κ²Œ μ„ΈλŒ€λ³„λ‘œ κ΅¬λΆ„ν•΄μ„œ λ³΄λ‹ˆ 또 μƒˆλ‘­λ„€μš”. 자료 쀑에 νŠΉλ³„νžˆ '팬데믹 이후 관심이 더 λŠ˜μ—ˆκ±°λ‚˜ μƒˆλ‘­κ²Œ 관심을 κ°–κ²Œ 된 관심사'에 λŒ€ν•œ 응닡을 μ„ΈλŒ€λ³„λ‘œ λΆ„μ„ν•œ 정보가 μœ μš©ν•΄ 보여 μ†Œκ°œ λ“œλ¦½λ‹ˆλ‹€. Gen Z(19~24μ„Έ) 관심사 λ³€ν™” - 금육 및 투자 31% - κ²Œμž„ 30%(2λ°° 증가) - μš”λ¦¬ 24%(3% 증가) λ°€λ ˆλ‹ˆμ–Ό(25~34μ„Έ) 관심사 λ³€ν™” - 금육 및 투자 33%(3% 증가) - μš”λ¦¬ 23%(2% 증가) - κ°€μ „μ œν’ˆ 17%(1.3λ°° 증가) Xμ„ΈλŒ€(35~54μ„Έ) 관심사 λ³€ν™” - κ°€μ‘± 27%(2% 증가) - μ‹μŒλ£Œ 19%(1% 증가) 58μ„ΈλŒ€(55~69μ„Έ) 관심사 λ³€ν™” - 건강 64%(1.4λ°° 증가) - μš΄λ™ 42%(1.3λ°° 증가) - λ‰΄μŠ€ 및 μ •μΉ˜ 29%(1.4λ°° 증가) μ„ΈλŒ€λ₯Ό λ‚˜λˆ„κ³  μ„ΈλŒ€λ³„λ‘œ μ–΄λ–€ νŠΉμ§•μ΄ μžˆλ‹€κ³  λ‹¨μ •ν•˜κΈ΄ μ–΄λ ΅μ§€λ§Œ μ–΄λŠ 정도 κ²½ν–₯을 μ°Έκ³ ν•  μˆ˜λŠ” μžˆμŠ΅λ‹ˆλ‹€. μ €λŠ” λ…Έλ…„μΈ΅μ—μ„œ μš΄λ™μ— λŒ€ν•œ 관심이 였히렀 λŠ˜μ—ˆλ‹€λŠ” 건 λͺ°λžμ–΄μš”. 짧은 μΈν¬κ·Έλž˜ν”½κ³Ό ν•¨κ»˜ μ§€κΈˆ μ°Έμ—¬ν•˜κ³  μžˆλŠ” μ œν’ˆμ—μ„œ ν˜Ήμ‹œ λ†“μΉ˜κ³  있던 νƒ€κ²Ÿμ΄ μ—†μ—ˆλŠ”μ§€ 생각해 보면 쒋을 것 κ°™μŠ΅λ‹ˆλ‹€. 관심사 외에 각 μ„ΈλŒ€κ°€ μΌμƒμƒν™œμ΄ μ–΄λ–»κ²Œ λ³€ν–ˆλŠ”μ§€λ„ λ¦¬ν¬νŠΈμ—μ„œ ν™•μΈν•΄λ³΄μ„Έμš”.

2021-μ†ŒλΉ„μž-심측-뢄석-β‘ -팬데믹이-λ°”κΎΌ-μ„ΈλŒ€λ³„-λΌμ΄ν”„μŠ€νƒ€μΌκ³Ό-온라인-λ™μ˜μƒ-ν™œμš©-방식

Think with Google

2021-μ†ŒλΉ„μž-심측-뢄석-β‘ -팬데믹이-λ°”κΎΌ-μ„ΈλŒ€λ³„-λΌμ΄ν”„μŠ€νƒ€μΌκ³Ό-온라인-λ™μ˜μƒ-ν™œμš©-방식

2021λ…„ 1μ›” 23일 μ˜€μ „ 10:02

λŒ“κΈ€ 0

μ£Όκ°„ 인기 TOP 10

μ§€λ‚œμ£Ό μ»€λ¦¬μ–΄λ¦¬μ—μ„œ 인기 있던 κ²Œμ‹œλ¬Όμ΄μ—μš”!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