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는 바람의나라:연의 세시마을 광고, 설날엔?] 2020년은 전 세계 iOS 및 Google Play 스토어 지출이 전년 대비 25% 증가한 한 해였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바일 보급 속도가 2, 3년 당겨지며 모바일 사용량이 급증했기 때문. 모바일 게임 회사는 기존 유저를 유지하며, 새로 유입되는 유저를 데려오기 위한 크리에이티브 계발에 힘을 쏟고 있다. 그중 크리스마스와 같이 특정 시즌을 공략하는 크리에이티브가 독보적이었다. 일반적인 광고보다 자신이 속한 환경이나 특정 계절 및 공휴일 등 기간적 특성을 잘 나타낸 광고에 눈길이 가기 마련이기 때문이다. 아마도 다가오는 설 연휴나 봄에도 이 기간을 공략하는 모바일 게임 광고를 보게 될 것이다.

모바일 게임 광고에서 유저 유입과 참여도를 높이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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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 광고에서 유저 유입과 참여도를 높이는 방법

2021년 1월 23일 오후 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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