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지상파 방송인 CBS가 온라인 유료 회 | 커리어리

“미국 지상파 방송인 CBS가 온라인 유료 회원 800만 명을 모집하는 데 5년이 걸렸는데 디즈니는 단 하루에 1000만 명을 모았다” 출시 첫날에만 무려 1000만명이 '디즈니+'에 가입했다. 이날 디즈니 주가는 7% 상승했다. 넷플릭스는 3% 하락했다.

'디즈니+' 첫날 1000만명 가입...아이거, 넷플릭스에 강펀치

Naver

2019년 11월 15일 오전 4:02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