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오픈 프로필
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부트캠프 후기 Beta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브랜드보이
브랜드 컨설팅 회사 <브랜드보이> 대표
“미국 지상파 방송인 CBS가 온라인 유료 회원 800만 명을 모집하는 데 5년이 걸렸는데 디즈니는 단 하루에 1000만 명을 모았다” 출시 첫날에만 무려 1000만명이 '디즈니+'에 가입했다. 이날 디즈니 주가는 7% 상승했다. 넷플릭스는 3% 하락했다.
'디즈니+' 첫날 1000만명 가입...아이거, 넷플릭스에 강펀치
Naver
2019년 11월 15일 오전 4:02
좋아요 5
저장 5 • 조회 8
좋아요
리포스트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