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0여 년간 굳어진 '제조사→딜러→소비자'로 이어지는 자동차 시장 유통 구조가 변혁을 맞고 있다. 지금까지 차를 살 땐 딜러 매장에 가서 시승 및 상담 후 차 열쇠를 건네받았다면, 앞으론 온라인으로 시승을 예약하고, 온라인에서 결제해 차를 배송받는 시대가 오는 것이다." 온라인으로 팔리지 않는 '최후 소비재'라던 자동차도 온라인 영역으로 넘어간다. 차에 대한 정보는 도처에 넘쳐흐로고, 온라인으로 딜러 중계료 없이 훨씬 싸게 차를 살 수 있는 상황에서 딜러를 찾게될 이유는 없으니까. 이에, 온라인 공략에 가장 적극적으로 나선 업체는 2011년부터 온라인 판매 플랫폼을 구축한 '테슬라'.

온라인으로... 1초 만에 車 55대 팔았다

n.news.naver.com

온라인으로... 1초 만에 車 55대 팔았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1월 15일 오전 4:0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 더 보기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www.openads.co.kr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조회 154


    서류탈락 반복? 이거 안 하면 절대 못 붙어요

    ... 더 보기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