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음식 배달 서비스 영역의 Shopify 라고 불리는 LunchBox입니다. 왜 이런 서비스 만들었고, 이 서비스가 어떤 식으로 워킹하는 것인지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저는 모바일 앱, PC웹, 키오스크까지 같은 UX라는 점이랑, 레스토랑을 위한 SaaS가 되었다는 점에서 미국에서 워킹할 수 있지 않았을까 싶네요. 다만 도어대시처럼 엄청 크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 같고요. 자체적인 브랜드, 명성, 고객들이 이미 있으면서, 배달 서비스 안으로 들어가서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긴 싫은 곳들이, 이 LunchBox 서비스에 가장 크게 관심을 가질 것으로 생각하고, 이런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는 충분히 성장할 것 같습니다. :)

개미군단 식당들을 모아 음식배달 플랫폼에 맞선다

Ttimes

개미군단 식당들을 모아 음식배달 플랫폼에 맞선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28일 오전 1:3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더 보기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K리그 프로그래머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저장 23 • 조회 4,108


    질서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807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어제 출시된 따끈따끈한 ChatGPT Codex를 실제 프로젝트 레포에 써 보았습니다.


    테스트가 있으면 스스로 테스트도 실행하고, 만든거 스스로 실행해보면서 버그도 수정하고 하는게 기특하긴 합니다.


    ... 더 보기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