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사 직원 데려와, 반려용품으로 팬덤 비즈니스를 하는 바크박스> 1. 강아지 간식과 장난감을 정기 배송하는 바크박스의 현재 이용자 105만명. 2. 현재 1.7조원의 기업 가치를 인정 받고 있는 바크박스는 지난해 매출은 약 4000억원 ㄷㄷ 3. 바크박스는 가장 큰 특징은, 매달 색다른 컨셉으로 강아지뿐 아니라 사람 고객까지 즐겁게 만들어준다는 것인데 4. 특히 바크박스는 랜덤 박스처럼 고객들이 어떤 장난감을 받을 수 있는지를 예측할 수 없게 만든다고. 배송을 받았을 때 주문한 물건이 아니라 깜짝 선물을 받을 느낌을 주기 위해서라고. 5. 또한, 장난감 안에 간식을 숨겨 새로운 경험을 발견하는 재미를 주기도 한다고. 6. 게다가 바크박스는 고객을 감동시켜서 팬을 만들기 위해 반려견 산업 종사자가 아니라, 디즈니나 픽사 등에 일한 애니메이션 전문가를 스카웃한다고 ㄷㄷ 7. 그래서 바크박스에는 기존의 영화나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독창적인 컨셉의 선물과 간식들이 유독 많다고. 8. 그렇게 실제로도, 바크박스는 강아지들의 픽사, 강아지들의 디즈니로 불린다고 ㄷㄷ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29일 오전 4:39

댓글 1

  • 돌로박스라고, (dogs only live once) 한국에도 강아지를 위한 정기구독박스 서비스가 있는데 바크박스가 스토리텔링에 강점이 있는 정기구독형 박스라면 돌로박스는 반려견 건강을 위한 믿을 만한 박스라는 점에서 컨셉의 차이가 있네요. 바크박스처럼 구매자들의 마음을 끌 수 있는 요소가 추가되면 더 클 수 있는 서비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

함께 읽은 게시물

서버엔지니어의 시대적 고민

... 더 보기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마케터는 어떤 사람들일까?

마케팅 일은 다른 것과 뭐가 다르지? 마케팅을 하는 사람들은 누굴까? 마케팅을 하고 있는 나는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하지?🤔 마케팅을 외치는 시대, '마케팅'에 대해서는 많이 이야기하지만 정작 마케팅을 하는 '마케터'에 대해서는 많이 드러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감독을 알고, 음악을 들으며 가수를 마주하듯이 마케터가 누구인지, 무엇을 잘해야 하는지 이야기를 담아보려 합니다. ✅ 마케터의 DNA에서 꺼내는 5가지 키워드 1️⃣ 마케터의 민낯 마케터의 민낯. 소위 말해 쌩얼입니다. 마케팅이라는 직... 더 보기

 • 

댓글 2 • 저장 67 • 조회 2,663


데이터 분석에서 강조하는 <도메인 지식>의 중요성은 무엇일까?

... 더 보기

데이터 분석에서 강조하는 «도메인 지식»의 중.. : 네이버블로그

blog.naver.com

데이터 분석에서 강조하는 «도메인 지식»의 중.. : 네이버블로그

욕심많은 주니어는 이 두가지를 꼭 경계하세요!

오늘은 욕심이 많은 사람이 빠지기 쉬운 함정을 정확하게 꼬집는 글이 있어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글에서는 '주니어'를 타겟으로 잡고 있지만, 주니어가 아니더라고 욕심이 많은 사람이면 (저를 포함해서😅) 뼈를 때리는 글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두번째인 '산만함'의 문제가 더 와닿았는데요. 항상 머릿속에 이것도 하고싶고, 저것도 하고싶고 조급한 마음이 많다보니 오히려 뭔가를 시작해서 팍 밀고 나가는 에너지가 부족하단 생각이 제 스스로 든 적이 있거든요. 비슷한 상황이 본인에게도 해당된다는 생각이 든다면 한번쯤... 더 보기

Jaehyun Lee on LinkedIn: 욕심많은 주니어는 이 두가지를 꼭 경계하세요! 제가 접해본 주니어 분들 중에서 흥미로운 유형이 하나 있습니다. 성장 욕구도 있고... | 16 comments

www.linkedin.com

Jaehyun Lee on LinkedIn: 욕심많은 주니어는 이 두가지를 꼭 경계하세요! 제가 접해본 주니어 분들 중에서 흥미로운 유형이 하나 있습니다. 성장 욕구도 있고... | 16 comments

 • 

댓글 5 • 저장 93 • 조회 4,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