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는 초소형 매장인 ‘BSK(BBQ Smart Kitchen)’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BSK는 26.4~39.6㎡(8~12평) 넓이의 소규모 매장으로 좌석 없이 오로지 배달과 포장만 하는 매장이다. 1급 상권이 아닌 곳에 테이블 없이 창업할 수 있어 기존 창업비용(약 1억원)의 절반(5000만원)으로도 가게 문을 열 수 있다. 이 때문에 젊은 층이 많이 도전하고 있다." 치킨업계 1위 교촌치킨과 2위 bhc는 매장 면적을 늘리며 외식 활성화 대비. 3위 BBQ치킨은 좌석 없는 초소형 매장 전략. 코로나19 이후를 대비하는 치킨업체들의 정반대 전략. 어느쪽이 웃을까.

매장 넓히는 교촌·bhc vs 주방만 남기는 BBQ, 누가 웃을까?

n.news.naver.com

매장 넓히는 교촌·bhc vs 주방만 남기는 BBQ, 누가 웃을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2월 2일 오전 1:4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필리핀 외식 왕국 '졸리비', 컴포즈와 노랑통닭을 인수한 까닭은

    K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노컷뉴스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조회 137


    길은 잃은 이력서

    

    ... 더 보기

    국내 증권가에서는 호카의 성장률이 정체되는 상황을 두고 독특한 분석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핵심은 2030 러닝족을 중심으로 성장한 호카가 더이상 이들에게 매력적인 브랜드가 아니라는 데 있다는 얘기다. 최근 호카에 대한 관심이 4050 중년층으로도 확대됐는데, 이를 시작으로 주요 고객층인 2030 젊은층이 이탈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 더 보기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선비즈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회 333


    < 잡초를 없애려면 잡초 말고 오히려 잔디를 깎아야 한다 >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 더 보기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조회 80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