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는 초소형 매장인 ‘BSK(BBQ Smart Kitchen)’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BSK는 26.4~39.6㎡(8~12평) 넓이의 소규모 매장으로 좌석 없이 오로지 배달과 포장만 하는 매장이다. 1급 상권이 아닌 곳에 테이블 없이 창업할 수 있어 기존 창업비용(약 1억원)의 절반(5000만원)으로도 가게 문을 열 수 있다. 이 때문에 젊은 층이 많이 도전하고 있다." 치킨업계 1위 교촌치킨과 2위 bhc는 매장 면적을 늘리며 외식 활성화 대비. 3위 BBQ치킨은 좌석 없는 초소형 매장 전략. 코로나19 이후를 대비하는 치킨업체들의 정반대 전략. 어느쪽이 웃을까.

매장 넓히는 교촌·bhc vs 주방만 남기는 BBQ, 누가 웃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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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넓히는 교촌·bhc vs 주방만 남기는 BBQ, 누가 웃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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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2월 2일 오전 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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