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 해리포터'라는 공식》 왓챠는 <해 | 커리어리

《'왓챠 = 해리포터'라는 공식》 왓챠는 <해리포터>에 진심인 것 같아요. 🐣 <해리포터> 이스터에그 마케팅이 시작이었죠. 이제 '<해리포터=왓챠>'라는 공식이 만들어 진 것 같거든요. [ 뉴스 요약 ✏️ ] 왓챠가 2020년 크리스마스 이브에 <해리포터>를 독점 공개하며 제공한 이벤트! ➊ 볼드모트를 검색하면 검색 창에는 '이름을 말 해서는 안돼!'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➋ 루모스, 스니치 등 <해리포터> 팬들에게 익숙한 이름으로도 이스터 에그를 깔아뒀죠! ➌ 2020년 24일 밤 10시 32분 59초에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재생하면, 크리스마스로 넘어가는 자정에 론 위즐리의 "해피 크리스마스" 인사를 들을 수 있다는 꿀팁이 MZ세대 사이에 퍼지면서 인파가 몰리기도 했습니다. [ 큐레이터의 문장 🎒 ] <해리포터> 공개 전부터 왓챠는 MZ세대들에게 '마케팅맛집'으로 알려졌어요. 2020년 만우절에는 넷플릭스 작품을 왓챠가 추천해주는 '왓플릭스' 사이트를 공개하면서 주목을 받았죠. 경쟁사라고 인식되던 넷플릭스를 '동반자'로 바라보는게 아닌가? 싶은 느낌이 들 만큼 독특한 마케팅이 MZ세대에게 꿀 혜택이라며 큰 인기를 얻었죠. 실제로 향후 왓챠가 운영하는 콘텐츠 추천 서비스이자 왓챠플레이의 기반 '왓챠피디아'에서는 플랫폼을 넘나 들며 모든 영화, 드라마, 도서의 정보와 예상 별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 ] RBBM, 《외쳐! WATFLIX!》 https://www.redbusbagman.com/watflix/

캐릿 '일잘한 브랜드' 최다 등장! 왓챠가 MZ 타겟 마케팅하는 법

Careet

2021년 2월 8일 오후 1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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