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10대 소비자가 흥미를 느낄 읽을거리를 | 커리어리

"우선 10대 소비자가 흥미를 느낄 읽을거리를 마련했다. ‘교복에 패딩 스타일링하는 법’ ‘청바지 예쁘게 접는 법’ 등 중·고등학교 여학생이 관심을 가질 만한 패션 관련 정보 공유 페이지를 쇼핑몰 안에 열었다. 이벤트도 했다. 매일 쇼핑몰에 출석체크하면 추첨을 통해 1만~5만원짜리 쇼핑 할인권을 줬다. 소녀나라에서 산 옷을 입고 사진을 올리면 ‘베스트 코디’를 선정하는 행사도 열었다. 소소한 콘텐츠에 10대들은 반응했다." 읽을거리, 놀거리로 고객을 모은다. 쇼핑몰에 '놀러온' 고객들에게 1~2만원대 가성비 좋은 의류를 슬쩍 제안한다. 10대 여성을 타겟으로 한 쇼핑몰 '소녀나라'의 성공비결. 무신사의 그것과 놀라우리만치 비슷하다.

10대 패션코드 맞춘 소녀나라, 350억 쇼핑몰 급성장

Naver

2019년 11월 20일 오전 1:1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