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하우스, 페이스북도, 인스타그램도 유명인들 | 커리어리

클럽하우스, 페이스북도, 인스타그램도 유명인들이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SNS에 수많은 사랍들이 앱을 설치하고 사용하기 시작했다. SNS 서비스들은 어떻게 수많은 유명인들을 유입시키고 있다. 클럽하우스는 출시한 지 1년 정도되었고 일론머스크, 우아한 형제들 김봉진 대표, 마켓컬리 조슬아 대표 등 유명인들이 활발하게 유입되고 있는 서비스다. 초대권이 있어야 가입할 수 있는 SNS인데 한국에서 클럽하우스 초대권은 최대 10만원에 거래된다고 한다. 이런 서비스는 상상해 본 적이 없었다. 이 SNS의 최종목표는 무엇일까? 초대 받은 사람만이 가입할 수 있다는 special ticket 같은 점이 매력포인트 같은데 이 또한 초반 얘기고 갈수록 사용자는 급속히 늘어나고 있다. 급속도로 성장과 변화를 거듭하는 클럽하우스, 과연 1년 후의 클럽하우스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

채팅·문자 귀찮아...말로 하는 SNS '클럽하우스' 줄섰다

Naver

2021년 2월 10일 오전 7:3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