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서점으로 유명한 츠타야(TSUTAYA) 2020년 츠타야 서점의 서적과 잡지 매출은 2019년 대비 10% 증가한 1427억 엔(약 1조 4800억 원)을 달성하며 최고치를 갱신했습니다. 츠타야는 2020년에만 약 30개 이상의 신규 점포를 열며 서점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있는데요 클릭 한 번으로 원하는 책을 언제든 받아볼 수 있고 수많은 오프라인 서점이 폐점하는 시대, 이러한 시대에 츠타야는 도리어 오프라인 서점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츠타야의 기본 전략부터 최근 전략 (지역색 강화, 타업종과의 콜라보, 기획력을 팔다 등)까지 퍼블리에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직 퍼블리 멤버가 아닌 분들을 위해 가입 할인 링크도 전달합니다. https://publy.co/set/1295?referrer=mid7jz 첫 달에 한하여 6,900원으로 이용 가능한 할인링크입니다. 본문에서 링크가 안 걸리는데요, 아래 댓글에 링크 다시 걸었습니다. ^^

10년째 핫플레이스? 츠타야 서점의 최신 라이프스타일 제안법 3가지

publy.co

10년째 핫플레이스? 츠타야 서점의 최신 라이프스타일 제안법 3가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28일 오전 1:14

댓글 2

함께 읽은 게시물

지능형 아키텍처

... 더 보기

< 매일 아침 헬스장 가기 싫은 당신에게 >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 더 보기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예전부터 생각해왔던 것이지만, 회사에서 내가 무언가를 이뤘다고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가소로운 생각이었나 싶다. 팀과 조직이 클 수록 그렇다. 나의 결과는 결국 내가 있는, 나를 둘러싼 환경이 결정하는 것이라서, 잘했다고 설레발도, 못했다고 좌절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뒤늗게 깨달았다.


< 우리 유전자에 각인된 가장 오래된 공포 >

1. 우리 몸은 신체적 위험처럼 '거절'에 반응한다. 과거에 거절이 곧 우리 인간 종을 신체적 위험에 처하도록 만들었기 때문이다.

... 더 보기

요즘 '바이브 코딩'이라는 단어 자체가 유행이긴 하구나 싶습니다. 워낙 가타부타 말이 많아서요. 그래서 '근본'의 말을 들어보고 싶었습니다. 바이브 코딩의 창시자 안드레이 카파시는 역시 단순히 그 자체에 집중하기보다 '소프트웨어의 발전사'라는 큰 그림에서 바이브 코딩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어떻게 발전해 나가야 할지 보고 있었어요.

... 더 보기

바이브 코딩 창시자 “유행하는 말들에 현혹되지 마세요.”

바이브 코딩 창시자 “유행하는 말들에 현혹되지 마세요.”

바이브 코딩 창시자 “유행하는 말들에 현혹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