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를 배우세요》
구찌는 MZ세대가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잡았죠. 시대적 변화를 읽어내는 능력이 탁월하기 때문입니다. 명품 브랜드로서는 가장 먼저, 공격적으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해서 제페토 등 메타버스 플랫폼 안에서 한정판 상품을 선보이며 파도를 우아하게 타고 넘죠.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한 팬데믹 시대에는 미국 유니세프에 백신 접종 기금을 약 5억 6천만 원을 기부하고 이탈리아에서는 오피스, 매장, 공장을 백신 접종을 위한 장소로 제공하기 시작했어요.
역사와 브랜드 파워가 강력한 명품 브랜드가 기민하게 움직이면 이겨낼 재간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