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를 배우세요》 구찌는 MZ세대가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잡았죠. 시대적 변화를 읽어내는 능력이 탁월하기 때문입니다. 명품 브랜드로서는 가장 먼저, 공격적으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해서 제페토 등 메타버스 플랫폼 안에서 한정판 상품을 선보이며 파도를 우아하게 타고 넘죠.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한 팬데믹 시대에는 미국 유니세프에 백신 접종 기금을 약 5억 6천만 원을 기부하고 이탈리아에서는 오피스, 매장, 공장을 백신 접종을 위한 장소로 제공하기 시작했어요. 역사와 브랜드 파워가 강력한 명품 브랜드가 기민하게 움직이면 이겨낼 재간이 없습니다.

Gucci Joins Vaccination Campaign in Italy

WWD

Gucci Joins Vaccination Campaign in Italy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30일 오전 2:5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