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누가 헬스장에 가? 홈트 하지."] 지난 해 한 다이어트 컨설팅 회사가 무려 2,500억 원에 사모펀드에 팔린다는 기사가 화제가 되었다. 국내 다이어트 시장은 10조 원 대로 추정되는 거대시장이다. 하지만 거기서 돈을 버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상품이나 서비스를 차별화하기 어렵고 차별화에 성공하더라도 누구나 쉽게 따라 한다. 이렇게 경쟁이 치열한 다이어트 시장에서 유독 눈에 띄는 주자가 있다.

"요즘 누가 헬스장에 가? 홈트 하지."

Brunch Story

"요즘 누가 헬스장에 가? 홈트 하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4월 9일 오전 11:3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