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의 개념 미술에 대한 조롱과 유희가 교차하며, 일종의 밈으로 진화한 것이다. 바나나 대신 감자튀김을 붙인 뒤 '0.01€'라 적은 패스트푸드업체 버거킹부터, 샌드위치를 붙인 파파이스, 생수병을 붙인 음료회사 페리에, 립스틱을 붙인 화장품 회사 바비브라운 등으로 확산됐다." 올해 가장 핫한 과일은 바나나. '마우리치오 카펠란'과 '데이비드 다투나' 두 남자 덕분에.

벽에 붙은 '1억 바나나'... 브룩 실즈 이마에도 붙었네

n.news.naver.com

벽에 붙은 '1억 바나나'... 브룩 실즈 이마에도 붙었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2월 13일 오전 3:0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 더 보기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www.openads.co.kr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조회 150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서류탈락 반복? 이거 안 하면 절대 못 붙어요

    ... 더 보기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