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타일쉐어와 29CM 인수" 👉 온라인 패션플랫폼 1위 업체인 무신사가 스타일쉐어(여성 패션 플랫폼)와 29CM를 3000억원에 인수한다. 주고객층을 1020 남성에서 2030 여성으로 확장하기 위한 포석이다. 🛍 패션 플랫폼 인수전 현재 스코어는? - 무신사 : 스타일쉐어 / 29CM(스타일쉐어의 자회사) - 신세계 : W컨셉 - 카카오 : 지그재그 ❔ 커머스 업계에서 패션 플랫폼을 인수 하는 이유는? -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가 주축인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통해 미래 충성 고객을 미리 확보하고 e커머스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 패션 분야는 기존 이커머스 업체들이 장악하지 못한 유일한 시장으로 꼽힘 💭 신세계와 카카오 그리고 무신사까지, 패션 플랫폼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대기업들은 자본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지만 온라인 패션에서는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패션 플랫폼들을 인수하면 MZ세대의 데이터를 얻게됩니다. 이는 단순히 패션 시장 뿐만 아니라 신규 비즈니스에도 유용한 인사이트가 될 것으로 보이네요!

[단독] 무신사 3000억 M&A...스타일쉐어·29CM 인수

한국경제

[단독] 무신사 3000억 M&A...스타일쉐어·29CM 인수

2021년 5월 8일 오후 2:2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