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사 인수를 둘러싼 싸움의 배경에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가 있다. OTT를 중심으로 영상 콘텐츠 시장이 재편되면서 엔터테인먼트 산업 판 전체가 흔들리고 있다. 제이티비씨콘텐츠허브는 앞으로 3년간 드라마 20편을 공급하기로 넷플릭스와 지난달 계약을 맺었다. 카카오M은 온ㆍ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 넷플릭스 등에 대적한다는 계획이다." OTT시대엔 더더욱 컨텐츠가 왕이다. 제이콘텐트리, 카카오M이 영화사들을 공격적으로 인수하는 이유. 전통의 강자 CJ ENM까지 포함하여 '빅3' 구도를 형성했다고.

200억, 300억... 요즘 충무로엔 인수합병 돈 바람

한국일보

200억, 300억... 요즘 충무로엔 인수합병 돈 바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2월 18일 오전 7:5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679


    한 번만 vs 한 번도

    

    ... 더 보기

     • 

    조회 618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