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성의 브랜딩 노트] 브랜딩은 마케팅의 일부가 아니다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1일 오후 1:23
‘경영의 신’이란 칭호를 받은 마쓰시타 고노스케는 경영자가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자질을 ‘인간에 대한 이해’라고 했다. 경영의 진짜 핵심을 찌른 이야기다. 경영이란 무엇인가? 한마디로 ‘사람을 움직여 가치를 창조하는 업(業)’이다.
... 더 보기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의 신규 거래 및 협의 규모는 팀프레시가 기존 보유했던 신선식품 물량의 52% 수준에 달한다. 5월 기준 컬리의 신규 물량은 팀프레시 사태 이후 2.5배 증가했다.
... 더 보기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