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는 나이들어도 머릿속의 이상적인 남성은 여전히 젊은 모습 그대로 남아 있기에 브랜드도 젊음을 유지할 수 있다." “우영미 디자이너는 여성복을 디자인 할 때는 오히려 자기 자신이라는 한계에 갇혔다고 말한다. 사소하게는 짧은 치마가 싫다는 자신의 취향부터 시작해서 자신이 나이가 들어갈수록 스스로에게 '이런 옷을 내 나이에도 입어도 되나'와 같은 질문을 하게 된다는 것이다. “

여성의 눈으로 만든 '남성 패션' 인기..파리지앵 사로잡은 '우영미' 브랜드 스토리ㅣ인터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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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5월 12일 오후 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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