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의 콘텐츠 사업을 총괄하는 KT 스튜디오지니는 신세계 그룹의 미디어 콘텐츠 사업 법인 마인드마크와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윤용필 KT 스튜디오지니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점차 치열해지는 콘텐츠 시장과 제작 현실에서 이번 협력은 양질의 콘텐츠를 위한 보다 과감한 투자의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양사 모두 그룹 차원에서 콘텐츠 역량 강화를 위한 협력의 중요성에 대해 높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만큼 이를 토대로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강조했습니다.

KT, 신세계와 콘텐츠 사업 맞손...하반기 범죄 심리극 첫선

데일리안

KT, 신세계와 콘텐츠 사업 맞손...하반기 범죄 심리극 첫선

2021년 5월 13일 오전 6:32

조회 4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