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앱 추적 투명성 기능 도입 이후, | 커리어리

< 아이폰 앱 추적 투명성 기능 도입 이후, 이용자들은 얼마나 추적 허용할까?> 애플은 지난달 말 아이폰 운영체제(iOS)를 업데이트하면서 '앱 추적 투명성'(ATT) 기능을 도입하여 추적해도 될지 이용자에게 반드시 묻고 승인을 받도록 하였더니 플러리의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아이폰 이용자 가운데 4%만이 앱이 활동 기록을 추적해도 좋다고 동의했고 전세계에서는 12% 이용자가 동의했다. (아이폰활성이용자 미국 250만 명, 전세계 530만 명 기초로 산정)

활동기록 추적 승인받게 했더니...미국 아이폰 이용자 4%만 허락 | 연합뉴스

연합뉴스

2021년 5월 14일 오전 12:14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인생에서 ‘겁’을 지우면 최선을 선택할 수 있다.> 🔥 경쟁력이 뭐라고 보나. 경쟁하지 않는다는 것. 대체 불가능한 존재가 되려 할 뿐이다. 🔥 광고 문법은 어떻게 바꾼 건가. 기존 문법, 업계 관행, 이해관계를 몰랐다. 오히려 대중의 눈으로 제작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용기 내서 ‘멍청한 선택’을 해온 것이 결과적으로 광고 문법을 바꾸는 힘이 됐다. 🔥 사람들이 어떤 지점에 반응하는 걸까. 하나는 확실하다. 대중은 절대 우매하지 않다는 것. 특히 2022년 한국 대중은 정말 예리하다. 댓글 보면 이건 모르겠지 하고 숨겨 놓은 유머 코드까지 다 찾더라. 🔥하고 싶은 것 나타났을 때 지금 쥔 트로피를 과감히 내려놓고 자퇴하라. 인생에서 ‘겁’을 지우면 최선을 선택할 수 있다. 그걸 못해 차선, 차차선을 선택하면 후회가 쌓인다.

"영화보다 재밌는 광고? '아싸'의 힘이 비결"

Naver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