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과 KT가 플랫폼, 콘텐츠 등 신사업 호조로 올해 1분기 시장 기대치를 상회한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했습니다. 앞서 증권가에서는 SK텔레콤이 영업이익 3458억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5%, KT가 3869억원으로 1.0%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는데, 이를 훌쩍 뛰어넘는 실적을 기록한 것입니다. 신사업 부문 성장이 호실적을 뒷받침했습니다. 특히 미디어 사업이 가장 큰 폭의 이익 성장을 보였습니다. 다만 이 같은 호실적은 설비투자(CAPEX)가 감소한 영향도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1분기 통신사들 '어닝서프라이즈'..'탈통신' 통했다 -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1분기 통신사들 '어닝서프라이즈'..'탈통신' 통했다 - 머니투데이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7일 오후 3:0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존재 과시형' 가짜 프로젝트에 대응하는 방안

    앞서 설명한 가짜 프로젝트의 유형별로 특징, 대표사례, 피해야 할 상황, 대응전략을 설명하겠다.

    ... 더 보기

    요즘 '바이브 코딩'이라는 단어 자체가 유행이긴 하구나 싶습니다. 워낙 가타부타 말이 많아서요. 그래서 '근본'의 말을 들어보고 싶었습니다. 바이브 코딩의 창시자 안드레이 카파시는 역시 단순히 그 자체에 집중하기보다 '소프트웨어의 발전사'라는 큰 그림에서 바이브 코딩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어떻게 발전해 나가야 할지 보고 있었어요.

    ... 더 보기

    바이브 코딩 창시자 “유행하는 말들에 현혹되지 마세요.”

    바이브 코딩 창시자 “유행하는 말들에 현혹되지 마세요.”

    바이브 코딩 창시자 “유행하는 말들에 현혹되지 마세요.”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233


    다이스(Dice)의 2022년 보고서에 따르면 응답자의 52%가 내년에 이직할 가능성이 있다고 답했다. 1년 전에는 44%가 그렇게 응답했다. 조직의 아젠다를 추진하는 데 있어 우수한 인재는 매우 중요하다. 인재의 상실이 얼마나 큰 대가를 치르게 하는지는 누구나 잘 알고 있을 터다.

    ... 더 보기

    ‘이제 떠나야겠군...’ IT 직원들이 퇴사하는 12가지 이유

    CIO

    ‘이제 떠나야겠군...’ IT 직원들이 퇴사하는 12가지 이유

    지능형 아키텍처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