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무풍지대 화장품 업계, 퀵커머스로 변신...“1시간 내 배송"> 👉 H&B 1위 CJ올리브영, 도보배달 확대...오늘드림 확장 아리따움·랄라블라, 요기요와 손잡고 “1시간 내 배송” 화장품, 이커머스 침투율 낮지만 배달 앱 등 퀵커머스 참전 가속 🚀 올리브영 -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주문 3시간 내 즉시배송하는 ‘오늘드림’ 서비스를 선보였다. - 이륜차 배송 전문업체인 메쉬코리아(부릉), 바로고와 협약. 주로 오토바이로 배달하고 일부 도보배달 🚀 랄라블라 - 20년 3월 모바일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요기요를 통해 홍대, 신림, 건대 등 수도권 50여개 점포 제품을 1시간 내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 🚀 에이블씨앤씨 - 20년도부터 심부름앱 ‘김집사’와 손잡고 미샤와 화장품 편집숍 ‘눙크’ 화장품을 주문하면 당일에 제품을 배송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 - 에뛰드하우스·토니모리 등 주요 로드숍 브랜드도 모바일 배달 앱 배달의민족의 B마트에 입점 💭 한국인의 특성인 빨리 빨리가 각종 커머스 산업에 안 미치는 곳이 없습니다. 커머스 플랫폼의 생필품, 식료품, 패션에서 뷰티 산업까지. 뷰티도 퀵커머스가 필요할까? 생각했지만 한번 맛보면 헤어나오기 힘든것이 퀵커머스 인 것 같습니다. 쿠팡 손이 닿기 전에 빠르게 선점하는 것이 중요할 것으로 보이네요!

쿠팡 무풍지대 화장품 업계, 퀵커머스로 변신..."1시간 내 배송"

조선비즈

쿠팡 무풍지대 화장품 업계, 퀵커머스로 변신..."1시간 내 배송"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8일 오전 10:24

댓글 2

  • 배민,요기요가 비 식음류까지 가야하지 않겠냐 외식업계 내에서는 의견들은 있어왔습니다. 배민의 비전이 '좋은 음식을 먹고 싶은곳에서'이다 보니 제약은 있나봅니다. 요기요가 영역 확장을 해주는 것을 보면 좋은 판단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넵 동의합니다! 배달플랫폼이 갖고있는 장점을 잘 살린 케이스인 것 같습니다. 배민은 비마트가 가능한 지역을 점차 늘릴 것 같네요!

함께 읽은 게시물

“왜 나는 욱하고 말았을까?” “왜 나는 그렇게 화를 분출했을까?” 회의 중, 메신저에서, 피드백을 주고받을 때 리더의 감정 폭발은 일순간에 리더십 전체를 흔들어놓는다. 그리고 회의가 끝나고 긴장이 풀리면 리더는 ‘지적의 정당성’과는 별개로 자신의 감정적 태도를 후회하고 자책한다.

... 더 보기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

n.news.naver.com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

< 가장 예쁜 사람이 아니라, 1등 할 사람에게 투표하라 >

1. 유명한 경제학자 케인스는 단기 투자 전략을 미인선발대회에 비유했다.

... 더 보기

“실리콘밸리의 힘은 개인의 자율과 책임을 극대화한 것에 있다. 이를 위해서는 회사에 무슨 일이 있는지 구성원들이 알아야 한다. 소수의 리더가 관리·감독하며 이끄는 조직은 관료화될 뿐, 숨는 사람이 많아지고, 더 크게 성장하지 못한다.”

... 더 보기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

조선일보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

동기부여는 세수하듯해라...250710

1.●마인드를 바꾸는 순간 실행과 결과는 따라온다.
2.능력은 욕망과 함께 온다.

... 더 보기

< 잡초를 없애려면 잡초 말고 오히려 잔디를 깎아야 한다 >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