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운영, CS, CX, 오퍼레이션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는 바로 그 일. 스타트업은 선택과 포기가 중요하기 때문에 내가 모든 것을 다 할 수 없다는 현실을 빨리 자각해야 한다는 방향에 공감이 많이 됐다. 더불어 CX팀의 이직이 잦은데 어떻게 해야하냐는 물음에는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지 않도록 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대답. 이것은 어떤 팀이냐를 떠나서, 사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조직이라면 반드시 새겨야 할 말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커리어를 잘 만들어가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내 일이 얼마나 인정받는가, 내가 하는 일이 지금 얼마나 필요한 일인가를 신경쓸 수밖에 없는데 조직에서 내가 하는 일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순간 퇴사로 이어지는 급행열차를 타기 때문에. 회사에 중요하지 않은 팀은 없다.

CEO 라면 꼭! 알아야 할 천세희 대표의 오퍼레이션 꿀팁🐝

YouTube

CEO 라면 꼭! 알아야 할 천세희 대표의 오퍼레이션 꿀팁🐝

2019년 12월 23일 오전 8:3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개발자를 위한 코딩테스트 필독 아티클 모음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