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취준생에게 꼭 필요한 커머스 소식! [🎁선물하기 시장의 압도적 1위, 카카오의 다음전략은 명품&컨템포러리 브랜드 상품의 확장] 📍큐레이터 생각 카카오 선물하기를 둘러보다가 400만원이 넘는 목걸이 상품을 보고 놀란것이 기억나네요👀 커머스에서 또 재밌는 분야가 '선물하기'죠! 선물하기 시장은 영업이익률이 20% 정도로 다른 커머스보다 효율이 좋은 시장이고, 그 시장에서 카카오는 압도적인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런 카카오 선물하기의 넥스트는 무엇인지 궁금했는데, 작년 명품 브랜드들에 입점에 이어 12월 티파니의 입점 등 스벅 기프티콘에서 점점 다양한 연령대와 구매력을 갖춘 유저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고가 브랜드로 상품을 확장하는 흐름이 돋보입니다. 📍추가 참고할만한 기사 - 네이버의 선물샵과 카카오 선물하기 비교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358596

'온라인 선물하기' 선두 카카오... 명품 앞세워 수성 나섰다

n.news.naver.com

'온라인 선물하기' 선두 카카오... 명품 앞세워 수성 나섰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24일 오후 1:4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스스로에게 너그러워지는 일, 감정 거리두기》

    ... 더 보기

    《인문 교양에 대한 취미를 닦아야 하는 마땅한 이유》

    ... 더 보기

    기업 대표들 중에는 “우리는 직원 교육을 할 여유가 없다.”라고 거리낌없이 이야기하는 사람이 있는데, 안타깝게도 이런 생각을 지닌 기업에는 눈에 띄는 인재가 모이기 어렵다. 그러니 교육에 투자해야 한다. 그렇다고 덜컥 큰 돈을 쓰라는 의미는 아니다. 투자한다는 것은 돈을 써서 외부 연수를 시킨다는 의미 말고도, 사내에서 시간과 노력을 들여 교육을 한다는 뜻도 있다.

    ... 더 보기

    [기업성장 컨설팅] 성장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돈 쓰고 도태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무관심

    미래를 보는 신문 - 전자신문

    [기업성장 컨설팅] 성장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돈 쓰고 도태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무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