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직원과 소비자에 의한 콘텐츠 제작 활성화를 주도하도록 한다. ​ 점점 많은 기업들이 가장 좋은 콘텐츠 소스가 직원이나 고객 등, 이미 그들의 손 안 ​ 에 있다는 것을 발견함으로써 콘텐츠 제작이 점차 분산되어지고 있다. ​ ​ ​ 다양한 멀티 채널을 통한 콘텐츠 제작과 배포를 마케팅팀 뿐만 아니라 내부의 모든 직원들과 함께 하는 것은 콘텐츠의 볼륨과 가시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다. 또한 그것은 직원들로 하여금 콘텐츠에 좀더 가치를 느끼게 하고 회사의 전체적인 방향에 함께 관여하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직원 참여와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 다. ​ 고객이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 역시 이와 유사한 효과를 볼 수 있다. ​ ​ ​ ​ 게다가 가시성과 볼륨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자 생성 콘텐츠 계획은 오디언스를사로잡고 소비자로 하여금 해 당 브랜드와 기업에 직접 기여할 수 있다는 자부심을 느끼게 해준다. ​ 이 블로그 제 3 관 2949 성공연구소 카테고리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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