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여러 포털 사이트에서는 브랜드 입점을 늘려나가고 있다. 그리고 명품 브랜드들까지 온라인 채널을 확대 시킨다는 것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비대면 문화에 대응하기 위한 온 택트 전략의 중요성이 더욱 커졌다고도 볼 수 있다. 🔸온라인 백화점 vs 오프라인 백화점 결국에는 '온라인 쇼핑'이라는 이름을 확대해서 봤을 때 '온라인 백화점'이라는 말이 더 어울리게 되는 것이 아닐까 싶다. 이렇게 되면 오프라인 백화점에게는 얼마큼의 타격이 생길지도 궁금해진다. 그 와중도 오프라인 백화점의 타격 정도가 100%라고 볼 수는 없지 않을까? 왜냐하면 온 택트 문화가 급성장하게 되면서 오프라인 매장의 경험 또한 중요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미 오프라인 매장들 또한 그만큼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기도 하다. 🔸솔직한 내 생각 아무튼 일반 소상 공인이 운영하는 플랫폼이 아닌,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들이 입점해 운영되는 만큼 UI/UX도 측면에서도 개선을 빨리해줘야 하지 않나 싶다. 지금 상태는 스마트 스토어와 별 차이가 없는 느낌이랄까. 일반 11번가나 옥션, 지마켓과 같은 e 커머스와 비슷한 느낌이 난다. 적어도 브랜드 별로 밸류에 따른 퀄리티는 살려줬어야 하지 않았을까 싶다. 음..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과연 메리트 있는 사업으로 자리할 수 있을지 싶다.🤔

믿고 살 수 있는 브랜드 한눈에···네이버, 내달 전용 서비스 론칭

Naver

믿고 살 수 있는 브랜드 한눈에···네이버, 내달 전용 서비스 론칭

2021년 6월 1일 오후 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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