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걸 파고드는, ‘에세이 시리즈’ 전성시대 ‘아무튼’ 성공 이어 ‘디귿’ ‘띵’ 등 MZ세대를 겨냥한 200쪽 내외의 작은 판형 시리즈가 인기.

좋아하는 걸 파고드는, '에세이 시리즈' 전성시대

Naver

좋아하는 걸 파고드는, '에세이 시리즈' 전성시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일 오전 4:3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명품 브랜드의 뷰티 라인은 향수나 한정판 립스틱처럼, 브랜드 세계관의 ‘조연’에 가까웠다. 하지만 최근 흐름은 전혀 다르다. 패션 하우스로 정체성을 다져온 브랜드들이 이제 메이크업, 스킨케어, 네일까지 뷰티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 더 보기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여성동아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조회 513


    야 걔 놀고 있대 I 중년 재취업 비밀. 노하우

    ... 더 보기

    《오늘 하루 문득 든 생각》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658



    < 스타트업 PM이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에서 배워야 할 2가지 >

    1

    ... 더 보기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저장 5 • 조회 1,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