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가 브랜드 공홈에서 구매하는 이유는? 👨‍💻] 🏷큐레이터평 여러가지 변화가 맞물려 국내에서도 D2C의 움직임이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더 많은 회원 혜택, 더 높은 신뢰성, 맞춤화된 솔루션, 브랜드만의 감성을 중시하면서 브랜드의 공홈을 선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브랜드 입장에서도 자체적으로 몰을 운영한다는 것은 여러모로 투자가 많이 필요하지만, 소비자의 구매 과정에서 주요한 중간다리였던 오픈마켓, 쇼핑몰의 중요성이 점차 낮아지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중요성이 커지면서 새로운 판매 방식으로의 변화를 요구받고 있는 것입니다.

[김용태의 머니타이제이션] MZ세대는 브랜드 '공홈'에서 산다. 왜?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김용태의 머니타이제이션] MZ세대는 브랜드 '공홈'에서 산다. 왜?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일 오전 6:2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181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660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한 번만 vs 한 번도

    

    ... 더 보기

     • 

    조회 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