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의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CJ ENM이 2025년까지 5조원을 콘텐츠 제작에 투자해 세계적인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 나가겠다는 비전을 밝혔다. CJ ENM 콘텐츠의 핵심 유통 채널로 떠오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부문 자회사 티빙을 2023년 국내 1위 OTT로 만들겠다는 계획도 함께 내놓았다. 이날 CJ ENM의 투자 발표로 국내 OTT 회사들의 투자 경쟁은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다. 대규모 콘텐츠 투자를 통해 넷플릭스·디즈니 등 글로벌 기업의 국내 공습에 맞서겠다는 것이다.

CJ ENM "콘텐츠에 5조 투자"... OTT시장에 선전포고

n.news.naver.com

CJ ENM "콘텐츠에 5조 투자"... OTT시장에 선전포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3일 오후 2:5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 매일 아침 헬스장 가기 싫은 당신에게 >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 더 보기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309


    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n.news.naver.com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돈 쓸어 담는 직장인들의 공통점

    ... 더 보기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