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MZ세대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공홈'에서 산다. 왜? 회원에게만 독자적인 혜택을 선사하며, 구매패턴과 리뷰를 중심으로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한번 가입하면 lock-in! 제조사이면서 유통사이기 때문에 제품 퀄리티와 구매 과정의 신뢰도가 매우 높음. 소비자 입장에서는 구매 결정 단계에서 고민해야할 요소가 줄어드는 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구하는 로열 오디언스와 팬슈머의 샤라웃(shout out)을 받는 중

MZ세대는 브랜드 '공홈'에서 산다. 왜?

Brunch Story

MZ세대는 브랜드 '공홈'에서 산다. 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4일 오전 8:5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스스로에게 너그러워지는 일, 감정 거리두기》

    ... 더 보기

    《인문 교양에 대한 취미를 닦아야 하는 마땅한 이유》

    ... 더 보기

    기업 대표들 중에는 “우리는 직원 교육을 할 여유가 없다.”라고 거리낌없이 이야기하는 사람이 있는데, 안타깝게도 이런 생각을 지닌 기업에는 눈에 띄는 인재가 모이기 어렵다. 그러니 교육에 투자해야 한다. 그렇다고 덜컥 큰 돈을 쓰라는 의미는 아니다. 투자한다는 것은 돈을 써서 외부 연수를 시킨다는 의미 말고도, 사내에서 시간과 노력을 들여 교육을 한다는 뜻도 있다.

    ... 더 보기

    [기업성장 컨설팅] 성장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돈 쓰고 도태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무관심

    미래를 보는 신문 - 전자신문

    [기업성장 컨설팅] 성장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돈 쓰고 도태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무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