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디자이너는 아니었다. ‘디자인’의 역할을 기존 틀에 가둬두지 않았다. “2015년 LG전자가 ‘넥스트 가전’을 고민하고 있을 때였어요. 북미, 유럽 시장을 잡으려면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을 공략할 만한 브랜드를 내놔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디자이너의 역할을 한정짓지 않았다. 경영자처럼 일하며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LG전자의 첫 디자이너 출신 임원이자 30대 여성, 김수연 상무가 유리천장을 깨뜨린 비결.

"디자이너가 왜 여기까지 나서?"...수많은 태클에도 타협 안했죠

n.news.naver.com

"디자이너가 왜 여기까지 나서?"...수많은 태클에도 타협 안했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월 2일 오전 6:1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서류탈락 반복? 이거 안 하면 절대 못 붙어요

    ... 더 보기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 더 보기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www.openads.co.kr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조회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