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어제가 바로 '세계환경의 날'이였는데요. 하루 지나긴했지만 다시한번 환경에 대해 되새김 해보고자 글 공유드립니다! 요즘 여기저기서 '친환경' 이라는 단어를 많이 접하게 되는데요, 여러기업에서 환경의 위해 친환경 포장재, 플라스틱 컵 줄이기 캠페인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눈에띄는 기사로 삼성전자에서 TV 포장재를 활용한 업사이클링 아이디어가 6월 4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삼성TV에 적용된 에코패키지는 포장박스의 각 면에 인쇄된 도트(Dot) 패턴을 활용해 누구나 간편하게 자르고 조립하는 과정을 거쳐 책상용 선반이나 책꽂이, 반려묘를 위한 고양이 터널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됐다." 라고 하네요. 앞으로 이런 다양한 환경캠페인과 기업의 마케팅이 더욱 활성화되고 사람들의 참여로 대중화 되면 좋을꺼같네요 :)🙏🏻

포장재 바꾸고 '탈(脫)플라스틱' 캠페인까지...'세계 환경의 날' 맞은 기업들

블로터

포장재 바꾸고 '탈(脫)플라스틱' 캠페인까지...'세계 환경의 날' 맞은 기업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6일 오전 10:1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가끔 미국이나 홍콩 등에서 온 해외 투자자들을 만날 때가 있다. 이미 상장된 전 세계 대기업에 투자하는 큰 펀드를 운용하는 회사에 다니는 분들이다. 그들과 이야기하다가 한국의 경영자들은 그들을 잘 만나주지도 않고, 회사의 방향성에 대한 커뮤니케이션도 잘 못한다는 얘기를 들었다.

    ... 더 보기

    글로벌 매체에서 인정받는 한국 경영자가 없는 이유

    ㅍㅍㅅㅅ

    글로벌 매체에서 인정받는 한국 경영자가 없는 이유

    조회 183



    안정적인 기업 재미없어요! I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사람들

    ... 더 보기

    생각해볼 부분이 많은 chart

    우리는 이런 세상에 살고 있고, 이중 몇몇은 더 잘될것이고, 몇몇은 말이되는 multiple로 내려올것.


    업계는 오픈AI와 퍼플렉시티의 웹브라우저가 크롬의 아성을 무너뜨릴 수 있을지 주목한다. 시장조사업체 스탯카운터에 따르면 전 세계 웹브라우저 시장 점유율은 크롬이 68%로 압도적 1위다. 애플 사파리가 16%로 뒤를 이었고,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5%, 파이어폭스와 삼성인터넷은 2% 수준에 그쳤다. 크롬의 높은 검색 점유율은 구글의 광고 매출로 이어진다. 크롬은 사용자의 검색 기록을 바탕으로 광고를 타겟팅하고, 이를 통해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

    ... 더 보기

    ‘크롬 천하’ 웹브라우저 시장 도전하는 AI기업들

    국민일보

    ‘크롬 천하’ 웹브라우저 시장 도전하는 AI기업들

    조회 303


    < 좋은 관계를 위한 최소한의 예의, ‘거리 두기’ >

    1. 살다보면 나를 끔찍이 싫어하는 사람이 한둘은 나오게 마련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