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어제가 바로 '세계환경의 날'이였는데요. 하루 지나긴했지만 다시한번 환경에 대해 되새김 해보고자 글 공유드립니다! 요즘 여기저기서 '친환경' 이라는 단어를 많이 접하게 되는데요, 여러기업에서 환경의 위해 친환경 포장재, 플라스틱 컵 줄이기 캠페인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눈에띄는 기사로 삼성전자에서 TV 포장재를 활용한 업사이클링 아이디어가 6월 4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삼성TV에 적용된 에코패키지는 포장박스의 각 면에 인쇄된 도트(Dot) 패턴을 활용해 누구나 간편하게 자르고 조립하는 과정을 거쳐 책상용 선반이나 책꽂이, 반려묘를 위한 고양이 터널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됐다." 라고 하네요. 앞으로 이런 다양한 환경캠페인과 기업의 마케팅이 더욱 활성화되고 사람들의 참여로 대중화 되면 좋을꺼같네요 :)🙏🏻

포장재 바꾸고 '탈(脫)플라스틱' 캠페인까지...'세계 환경의 날' 맞은 기업들

블로터

포장재 바꾸고 '탈(脫)플라스틱' 캠페인까지...'세계 환경의 날' 맞은 기업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6일 오전 10:1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MZ가 신상이 아니라 중고 명품에 관심을 갖고 지갑을 본격적으로 연다면서 그 이유를 분석했는데, 그 중 몇몇을 추리면 MZ가 친환경 의식이 높고 소유보다는 '경험'을 추구하고 사용성이라는 소비자 가치를 중시해서라고 그렇단다. 솔직히 그건 그냥 끼워맞춘 것으로 밖에 안보인다. 아무리 넉넉한 마음을 갖고 봐도 아주 매우 지극히 극히 일부는 그럴 수 있다 이해해도 결국 명품 갖고 싶으니깐 핑계에 이유를 붙인거에 가까워보인다.

    ... 더 보기

    "비싼 명품 안 사요" MZ 돌변하더니…'2500억' 몰린 회사

    naver.me

    "비싼 명품 안 사요" MZ 돌변하더니…'2500억' 몰린 회사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2025 NYU REUNION DAY! 테헤란로 소진언니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390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면서 건강하게 살아가고 싶다면, 우선 살아있는 한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은 영원히 없어지지 않을 것이므로, 해야 할 일을 100% 해내면서 할 일 목록을 완전히 없애는 데 많은 노력을 들이기보다는 70% 정도만 해내도 만족할 필요가 있다.

    ... 더 보기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m.dongascience.com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