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는 마케팅 캠페인 단위로 쇼하지 말고, 더 나은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 본말이 전도되어서 고객에게 아무런 효용을 못 주는 경우가 있는데, 통신사가 그렇다. 그렇게 재밌는 광고랑 좋은 모델 써도 요금을 낮추지 못하거나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들지 못하면 사회의 효용은 0인데.

KT, 댓글이 광고 되는 'Y드립 시네마' 오픈..."MZ세대 공략"

Naver

KT, 댓글이 광고 되는 'Y드립 시네마' 오픈..."MZ세대 공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7일 오전 1:3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책 한 권에 딱 한 줄만 가지겠다'라는 마음으로 책을 읽는다>

    1. 적지 않은 사람들이 하는 말이 있는데 바로 '책을 읽긴 했는데 아무 생각도 떠오르지 않는다'라는 것이다. 목적 없이 책을 읽은 탓이다. 나 같은 경우에는 딱 한 줄만 가지겠다는 마음으로 읽는다.

    ... 더 보기

    DDD와 AI

    ... 더 보기

    LLM으로 매우 복잡하고 복합적인 작업이 들어가는 실서비스를 꽤 오랜 기간 해 온 입장에서, 요즘 말하는 콘텍스트 엔지니어링도 사실 매우 옛말이고, 현재 LLM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의 핵심은 뭐랄까.. 명칭을 붙이자면 플로우 엔지니어링이라고 할 수 있겠다.


    억울한 돼지

    

    ... 더 보기

    '존재 과시형' 가짜 프로젝트에 대응하는 방안

    앞서 설명한 가짜 프로젝트의 유형별로 특징, 대표사례, 피해야 할 상황, 대응전략을 설명하겠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