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는 마케팅 캠페인 단위로 쇼하지 말고, | 커리어리

통신사는 마케팅 캠페인 단위로 쇼하지 말고, 더 나은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 본말이 전도되어서 고객에게 아무런 효용을 못 주는 경우가 있는데, 통신사가 그렇다. 그렇게 재밌는 광고랑 좋은 모델 써도 요금을 낮추지 못하거나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들지 못하면 사회의 효용은 0인데.

KT, 댓글이 광고 되는 'Y드립 시네마' 오픈..."MZ세대 공략"

Naver

2021년 6월 7일 오전 1:3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