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를 맛있게 먹는 경험 UX란 무엇인지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잘 정리된 글입니다. 흔히 알려진 내용이 복제된 것이 아니라 디지털 프로덕트의 너머에 있는 고객의 경험을 종이컵이라는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요소로 알기 쉽게 설명합니다. 고객이 도구를 이용하는 경험을 개선해서 더 나은 결과를 얻게 돕는 것이 UX 디자인의 역할일 것입니다. 컵에 대한 수없이 많은 아이디어가 있었겠지만, 시간이 흘러 지금 우리는 캡과 홀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서 텀블러를 사용하고도 있죠. 경험을 디자인 한다는 것은 총체적으로 고객의 경험에 공감하지 않으면 절대 더 나은 것을 만들 수 없다는 단순한 사실을 상기시키는 좋은 글입니다.

종이컵과 UI/UX디자인

Brunch Story

종이컵과 UI/UX디자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7일 오전 1:5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존재 과시형' 가짜 프로젝트에 대응하는 방안

    앞서 설명한 가짜 프로젝트의 유형별로 특징, 대표사례, 피해야 할 상황, 대응전략을 설명하겠다.

    ... 더 보기

    소신

    

    ... 더 보기

    ⟪트레바리 <리서치 하는데요> 6번째 시즌을 오픈합니다⟫

    ... 더 보기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하여 | 독서모임 | 리서치 하는데요 | 트레바리

    trevar.ink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하여 | 독서모임 | 리서치 하는데요 | 트레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