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님의 프로필 사진

스탠리

CMO

안녕하세요 스탠리에요!🙏🙏 첫글이라 설렘으로 올려봅니다. 저는 현재 소금광산이라는 스타트업에서 디자이너로 일하며 기획, 마케팅등을 학습하고있는데요! 최근에 소금광산에서 출시준비중인 앱서비스로 인해 서비스기획, UX/UI에 대해서 학습하면서 느낀것은 "고객은 한번 익숙해진것에 쉽게 바뀌려하지 않는다"라는걸 느꼈어요🤗 그 이야기는 초기에 새로운 브랜드나 서비스는 진입장벽을 뛰어넘어야하는데 뛰어넘을수있는 방법을 3가지정도로 생각해보았어요!😘 (제 기준이고 아직 과정이니 과정으로만 봐주세요^^;) 1. 고객이 불편하다고 느끼는 지점 : 현재 사용하고있는 앱서비스들은 충족시켜주지못하는 불편한 지점을 쉽거나 빠르거나 간편하게 만들어준다. 2. 느슨한 연대 : 검증된 MVP모델이 출시된 이후에는 지인들 위주로 공감대를 형성할수있는 연대를 만들어 서비스 브랜드 스토리 라인을 구축하고 콜라보레이션 및 소규모 단위의 연대형 프로젝트를 진행 3. 제대로 평가된 입소문 : 서비스를 제대로 이용한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서비스를 빠르게 개선해나가면서 브랜딩을 전개 이외 초기서비스가 넘어야할 진입장벽들 그리고 해결방안들을 알거나 경험하신분들은 편하게 댓글남겨주세요!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8일 오후 2:3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86


    국내 증권가에서는 호카의 성장률이 정체되는 상황을 두고 독특한 분석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핵심은 2030 러닝족을 중심으로 성장한 호카가 더이상 이들에게 매력적인 브랜드가 아니라는 데 있다는 얘기다. 최근 호카에 대한 관심이 4050 중년층으로도 확대됐는데, 이를 시작으로 주요 고객층인 2030 젊은층이 이탈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 더 보기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선비즈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회 333


    < 잡초를 없애려면 잡초 말고 오히려 잔디를 깎아야 한다 >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 더 보기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조회 86


    길은 잃은 이력서

    

    ... 더 보기

    🍔필리핀 외식 왕국 '졸리비', 컴포즈와 노랑통닭을 인수한 까닭은

    K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노컷뉴스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조회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