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구독 시대의 뉴스레터] "정보와 광고의 과잉으로 인한 피로감이 누적되면서 SNS가 아닌 다른 채널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고, 구독형 소비 행태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편리한 뉴스레터 제작, 발행 도구가 등장하면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이메일 뉴스레터를 제작하여 발행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 예전 미디엄에서 스티비에 대해 설명하면서 뉴스레터의 배경과 구조에 대해 잘 풀어주신 내용이다. 뉴스레터의 시대라고 할 수 있는 요즘, 콘텐츠를 구독한다는 것의 의미는 가치관에 동의하는 브랜드를 소비하는 MZ세대의 심리에 적합하다는 생각이 든다. 구독하고 싶은 레터를 찾아서 추천을 받거나 직접 선택하는 재미도 있으니, 콘텐츠의 뷔페에서 먹고 싶은 정보를 가져오는 기분이 들기도 한다.

콘텐츠 구독 시대의 뉴스레터

스티비 블로그

콘텐츠 구독 시대의 뉴스레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0일 오전 2:1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명 선수는 명 감독이 될 수 없다’라는 말이 있다. 선수로서 뛰어난 업적을 남긴 사람이 감독이 되었을 때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많았기에 생겨난 말이다. 신이라 불리던 디에고 마라도나도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감독을 맡았지만 남아공 월드컵에서 그들 기준에 한참 못 미친 8강에 그쳤다.

    ... 더 보기

    마라도나는 실패하고, 지단은 성공한 이유 - 왜 능력있는 팀원이 좋은 리더는 되기 어려울까?

    패스트캠퍼스 미디어

    마라도나는 실패하고, 지단은 성공한 이유 - 왜 능력있는 팀원이 좋은 리더는 되기 어려울까?

    조회 404


    ❶경영진이 인재관리에 충분한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지 않음(54%)

    ... 더 보기

    [변화디자이너 허일무의 리더십체인지] 인재육성의 리더십(1)

    데일리경제

    [변화디자이너 허일무의 리더십체인지] 인재육성의 리더십(1)

    < 해결책 과잉 시대, 이제는 의미가 답이다 >

    1. 과거에는 해결해야 할 문제가 해결책의 양을 크게 웃돌았습니다.

    ... 더 보기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23분》

    ... 더 보기

    < 뇌를 가장 빠르게 바꾸는 3가지 방법 >

    1. 뇌를 재설계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