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비지니스 바꾸는 신인류 'MZ세대'? by 비즈조선> <내용요약> 1.국내 MZ세대는 36%로 베이비부머 세대와 X세대를 합친것과 비슷 2.이슈를 빨리 알리는데 익숙해 글로벌 브랜드를 순식간에 흥하게도 망하게도 한다. 3.과거 방식의 소통과 마케팅 답습은 낡은 기업으로 퇴출압박을 받는다. 재미와 가치 있는 상품은 아낌없이 지갑을 열고 나머지는 가성비 따진다. 4.직장에서도 원하는 것을 명확하고 직설적으로 이야기하며, 공정성과 투명성에 대한 인식도 높다. '평가'와 '보상'기준에 누구보다 민감하다.

미래 비즈니스 바꾸는 新인류 'MZ 세대'

조선비즈

미래 비즈니스 바꾸는 新인류 'MZ 세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3일 오전 12: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708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71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한 번만 vs 한 번도

    

    ... 더 보기

     • 

    조회 673